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디직스 슈퍼 멀티컴 리더기(RTS5151) ver2. 개봉기

by 바부팅이 2009. 1. 31.
작년 여름쯤에 소니 디카가 생기긴 했는데 본체만 달랑 있는거라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옮길 수가 없었는데 다음에 구입 한다 하면서 미루다가 드디어 1월 28일 설 연휴 끝나고 주문했다지요...^^

지금부터는 개봉기 & 설치기 입니다...


박스에 한번 더 포장되서 올줄 알았는데 뽁뽁이 비닐에 쌓여서 비닐 봉투에 포장해서 보냈네요...
보통 티셔츠나 남방류의 옷 주문하면 이런 봉투에 넣어서 보내주는데 뭔가 색다르네요...

포장 비닐 봉투를 뜯고 내용물을 꺼내니 재품 박스와 쿠폰 2장이 뽁뽁이 비닐 봉투에 넣어져 있네요...

재품 박스입니다...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열었더니....

기기 본체만 덜렁있네요...ㅡㅡ;;;;
드라이버CD 정도는 있을줄 알았는데 없으니 Windows XP라 쓸일은 없지만 좀 아쉽네요...

컴퓨터 본체 3.5인치 배이에 넣기 전에 멀티리더기 전면부 찍어 봤습니다...

이녀석이 5년째 쓰고 있는 컴퓨터입니다...
전에 CPU 쿨러 청소 할려고 분리하다가 뻑뻑해서 억지로 잡아 때다가 뭔가 부러져서 고장날까 식겁 했지만 아직 잘 작동되네요..
하지만 여름이 오면 작년에 부팅중 리부팅 증상이나 사용중 재부팅 증상이 재발(?) 할까봐 걱정입니다...ㅜ.ㅜ

본체 좌, 우 체이스 뚜껑 고정 나사입니다.
핸드 스크류(?) 나사라고 했던가 ㅡㅡa;;;;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손으로 쉽게 풀렀다 조였다 할 수 있어서 편리 합니다...^^

처음 조립 했을때는 선정리를 나름 잘 한다고 했는데 하드를 추가로 달려면서 선정리 했던 캐이블 타이를 끊어내고 다시 묶어두지 않아서 이모양이네요...ㅡ.ㅡ
선정리를 다시 해야하는데 귀찮아서.....OTL

리더기 달기 직전.... 하드디스크가 눈에 들어와서 찍어 봤습니다.....;;;
IDE 하드 2개, S-ATA 하드 2개입니다...

본체에 설치하고 난 후 부팅중에 마무리로 찍어 봤습니다....^^;;;;


이상 바부팅이의 리더기 개봉기 & 설치기였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수전증이 있는지 몹시 흔들렸고 못찍었네요...ㅡ.ㅡ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잉크 교체기...???  (0) 2009.02.09